LG전자가 주우재를 모델로 한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의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는 지난 2020년 LG전자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원바디 세탁건조기로 세탁기와 건조기를 일체형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일체형 디자인의 원바디 세탁건조기 △감각적이고 미니멀한 심리스 디자인 △인체공학적 설계의 편리함 등이 특징이다.
캠페인 영상 속 주우재는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를 활용해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의류의 세탁 및 건조 방법을 소개하며 일상 속 의류 관리 고민을 해결해 주는 세탁건조 솔루션을 제시한다.
패션 모델로 데뷔해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의류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는 주우재와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의 협업은 워너비 간 만남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8월 28일부터 9월 29일까지 고객 대상 온라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조,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세탁건조 고민에 따른 워시타워의 솔루션을 확인하고 해당 솔루션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뒤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 참여 게시물 URL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1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인 정수진 상무는 “패션에 애정을 가진 주우재의 친근하고 솔직한 이미지를 통해 아끼는 옷을 오래 입을 수 있도록 돕는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의 주요 기능을 진정성 있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