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마스크걸', 740만뷰 기록…TV드라마 비영어 부문 주간 1위

2023-08-30 14:08
  • 글자크기 설정

캐나다·프랑스 등 국가별 톱10 리스트에도 이름 올려

넷플릭스가 30일 공개한 원작 드라마 '마스크걸' 스틸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는 원작 드라마 시리즈 '마스크걸'이 시청 횟수 740만회를 달성하며 비영어 드라마 콘텐츠 가운데 주간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자체 운영하는 '넷플릭스 글로벌 톱10(비영어)' TV드라마 부문에서 마스크걸이 1위에 오른 것이다. 이는 지난 21일 공개된 지 3일 만에 같은 부문 2위를 차지한 데 이은 성과다.
또한 마스크걸은 한국과 캐나다·프랑스·이집트·홍콩 등 72개 국가별 톱10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현재 마스크걸은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제공되고 있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다 의도치 않게 살인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넷플릭스는 이번 마스크걸 1위를 기념해 드라마 속 미공개 스틸(영상 장면 이미지)도 대거 선보였다. 공개된 스틸에는 뒤틀린 욕망을 개성 있게 표현해낸 김모미(이한별·나나·고현정)와 주오남(안재홍), 김경자(염혜란), 김춘애(한재이), 최부용(이준영) 등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