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엔 우수中企 제품으로] 코지마, 가격 부담 낮춘 실속형 안마의자로 경쟁력 키운다

2023-08-28 14:50
  • 글자크기 설정

핵심 기능은 탑재하고 가격 부담은 대폭 낮춰…"SSG닷컴 단독 론칭"

코지마 SSG닷컴 전용 가성비 안마의자 신제품 '에디스'[사진=코지마]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최근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과 기능을 담은 가성비 안마의자 ‘에디스’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헬시플레저’ 트렌드 확산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안마기기 수요가 급증하자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코지마가 내세운 전략이다.
 
신제품 에디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코지마의 핵심 기능을 한데 담은 가성비 안마의자다. 안마 과정에서 빈틈이 생기는 일자형 프레임과 달리 LS프레임을 적용해 어깨부터 허벅지까지 신체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밀착된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 2단계로 나눠진 무중력 각도를 통해 마사지에 최적화된 자세를 구현해 줘 안마부와 신체 간의 밀착감을 높여 최상의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마사지 기능도 다양하다. 슬라이딩 기능으로 경직된 상∙하체를 이완시켜 줘 굳은 몸을 풀어준다. 최대 5단계까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전신 에어 마사지 기능은 어깨나 팔, 다리 등 신체 곳곳을 고루 압박해 줘 더욱 시원한 안마감을 선사한다.
 
엉덩이와 허벅지가 맞닿는 좌석부에 추가된 진동 마사지 기능부터 지압 롤러와 에어셀로 발 전체를 주무르는 1스텝(Step) 발마사지 기능까지 하체 건강 케어에도 신경 썼다.
 
편의성도 돋보인다. 최대 22.5cm까지 늘어나는 다리길이 조절 시스템을 탑재해 장신 사용자도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팔 안마부 양쪽에는 리모컨과 휴대폰을 보관할 수 있는 거치대도 있다. 또 탈부착형 패드 및 커버가 적용돼 쉽게 청소와 교체가 가능하다. 이밖에, 베이지와 브라운의 고급스러운 컬러 조합으로 인테리어적인 요소까지 겸비했다.
 
코지마는 SSG닷컴에서의 단독 론칭을 기념해 역대급 혜택의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소비자가 대비 63%라는 전례없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아울러 사전 예약 중 신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보관 및 관리에 용이한 안마의자 커버를 증정한다.
 
또 오는 9월 5일 오전 11시 SSG 라이브를 진행,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제품은 내달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할 예정이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최근 가성비 높은 안마의자를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선호도에 맞는 제품 개발과 채널 다양화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