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인기 MD 140여종 한 자리에

2023-08-28 14:15
  • 글자크기 설정

추석 한정판 신상 MD 최초 론칭도…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정착 가속도

[사진=G마켓]
G마켓은 28일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다양한 기획상품(MD)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G마켓은 사이트 메인 페이지 내 스타벅스 브랜드관 ‘바로가기 아이콘’을 신설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브랜드관에서는 스타벅스코리아의 공식 MD 및 e쿠폰 140여종을 판매한다.
 
MD 상품은 텀블러, 머그컵, 테이블웨어 등 총 50여종이다. ‘스탠리 그린 켄처 텀블러’, ‘콩코드 사이렌 화이트 텀블러’ 등이 대표상품이다.
 
이 외에 각종 음료 이용권 및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을 선보인다. 전 상품 모두 G마켓 ‘선물하기’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한가위를 맞아 스타벅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추석 애니버서리’ 한정판 MD상품 11종은 G마켓에서 최초로 선론칭 한다. 정식 판매 개시일인 29일에 하루 앞서 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에서 미리 선보인다.
 
골드문과 명화로 표현된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들로 △오텀 풀문 머그 △SS 애니버서리 젤로 콜드컵 △애니버서리 키체인 등이 대표상품이다.
 
매월 마지막 주는 ‘스타벅스 브랜드 위크’를 열고 시즌 MD 및 베스트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한다.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하는 첫 번째 브랜드 위크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캐시 적립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브랜드관을 통해 스타벅스 공식 MD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가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ID당 최대 5000원까지 적립되며, 해당 스마일캐시는 9월 중순 지급된다. 멤버십 전용 이벤트로, 기존 스마일클럽에서 전환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은 신세계 유니버스 계열사간 유기적 협업을 통해 상품경쟁력 강화 및 판로 확대 등의 시너지를 높인 사례”라며 “앞으로 고객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스타벅스와 지속적으로 협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