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코슈 '닥터펩티', 대만 인플루언서 'HALO MAVIS' 협업 라이브 성료

2023-08-21 10:28
  • 글자크기 설정
대만 메가 인플루언서 ‘HALO MAVIS’(오른쪽)가 배우자 ‘DENNY’(왼쪽)와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이앤코슈]
제이앤코슈가 운영하는 펩타이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펩티(DR.PEPTI)’가 대만 인플루언서
‘HALO MAVIS’와 함께 지난 11일 협업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HALO MAVIS’의 생일 기념 특집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됐으며, 닥터펩티의 ‘펩타이드 볼륨 시그니처 에센스’ 외 총 11개 제품이 소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닥터펩티’와 수년째 인연을 맺으며 협업하고 있는 ‘HALO MAVIS’와 함께 한 총 4시간 동안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약 5만개의 제품이 판매됐으며, 12억원 가량의 매출액을 달성함에 따라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 소개된 ‘펩타이드 볼륨 시그니처 에센스’는 20, 30, 40대 연령별로 입증된 안티에이징 효과가 특징인 버블 에센스 제품으로 대만 등 해외 시장에서 인기다.

히알루론산 10종, 탄력 특허 펩타이드 등을 함유해 20대에게는 보습 강화 효과를, 30대에게는 눈가
잔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40대 이상은 쫀쫀한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