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 남다른상점 '인기만점'

2023-07-21 17:5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성남산업진흥원
[사진=성남산업진흥원]
경기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 ‘남다른상점’이 삶의 질 수직상승템을 선보이며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21일 성남산업진흥원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 남다른상점은 성남시·현대백화점, 현대그린푸드가 힘을 모은 협력사업으로, 관내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식품, 뷰티, 생활리빙, 패션 등 30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특히, 삶의 질 수직상승템과 건강한 먹거리들을 대거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의료용 실리콘을 원료로 체형에 딱 맞도록 설계된 반응형 여성속옷인 ‘메디실리’와 수분보충파트가 별도로 구분돼 있어, 전자렌지를 사용해도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해 주는 주방용기인 ‘아쿠아웨이브’가 이목을 끌었다.

프리미엄 과채류 가공식품을 선보인 ‘살롱드쿡’과 저당·저칼로리 디저트로 승부한 ‘꼬랑지마카롱’, 천연과일을 함유한 수제 아이스크림 ‘아이팝씨클’ 등 맛과 건강을 갖춘 먹거리를 사러온 고객들로 행사장은 북새통을 이뤘다.

백화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인기를 끌었다.

개그맨 홍록기, 배우 강예빈, 분따(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 대표 박은정, 인플루언서 최라벨 등의 셀럽들이 남다른상점 기간 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으며 시청 4만 8000여 명, 좋아요(하트) 4만 2,000여 명에 이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성남시 유망브랜드 마켓 ‘남다른상점’은 오는 11월에 또 한 차례의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