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리서치 밸류파인더, '밸류멤버스' 출시 1주년 맞아 50% 할인 이벤트

2023-06-30 15:01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밸류파인더]
[사진=밸류파인더]


독립리서치법인 밸류파인더는 구독 서비스인 '밸류멤버스' 출시 1주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밸류파인더는 시가총액 5000억원 이하 스몰캡(중소형주) 기업들을 직접 탐방해 기업분석보고서를 제공하고 있는 독립리서치 업체다.

밸류파인더는 밸류멤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선착순 300명까지 해당 서비스를 50% 할인한 월 5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류멤버스 혜택으로는 △매월 10~15곳 기업탐방 진행 후 탐방노트 제공 △주 1회 온라인 세미나 △약 250개 스몰캡 기업 탐방노트 열람 △시황 정보 및 분석 제공 등이 있다.

밸류파인더는 올해 4월 업계 최초 '하락 A/S 보고서'를 시작으로 5월에는 반려동물 산업분석보고서를 발간하며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123곳의 기업탐방을 다녔고 올해 상반기에는 90개의 IR을 진행했다.

비제도권임에도 불구하고 리서치 역량을 인정받아 현재 국내 최고 금융정보서비스 기업인 에프앤가이드와 와이즈레포트에도 보고서가 게시되고 있다.

이충헌 대표는 "2년 간 직접 발로 뛰어 약 250여개의 스몰캡 기업 탐방노트를 보유하고 있다. 이 중에는 아직 증권사 보고서로 나오지 않은 유망 종목들도 포함돼 있다"며 "우리나라 개인투자자는 아직 유료화에 익숙하진 않지만, 저희가 제공하는 탐방노트 1건 가격이 커피 한 잔 수준"이라고 말했다.

이어 "스몰캡 기업 투자시 가장 어려운 점은 정보 비대칭성이 강하다는 점인데, 직접 기업탐방을 통해 회사 IR 담당자와 얘기를 나누는 것이 정보 비대칭성을 해소할 수 있는 중요한 방법"이라며 "밸류멤버스에서 제공되는 증권정보를 통해 주식분석 및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