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N펫스타 SNS 이벤트 참여하고, 반려견 치즈스틱도 받고!"

2023-05-01 13:07
  • 글자크기 설정

임실군, '임실펫쇼' 4행시 짓기 이벤트 진행

[사진=임실군]

임실군이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문화축제인 ‘2023 임실N펫스타’를 앞두고 관광객 몰이를 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은 오는 5일 어린이 날부터 7일까지 3일간 오수의견공원 및 의견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는 임실N펫스타와 제38회 오수의견문화제와 관련한 이벤트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9일까지 ‘임실펫쇼’ 4행시 짓기다. 

참여 방법은 임실군청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클릭, 4행시 댓글 참여 인증샷을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군은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해 건강 애견 간식인 ‘모짜렐라 치즈스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축제가 끝난 후인 10일에 임실군청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임실엔TV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3 임실N펫스타에는 강형욱 대표가 반려동물 가족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반려동물 토크쇼,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만날 수 있는 반려동물 박람회, 각종 반려동물 체험행사 등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반려동물 패션쇼에는 개그맨 김원효가 출연해여 반려동물과 함께 개성 넘치는 런웨이를 보여주는 팀을 심사할 예정이다.
 
또한 개막 축하공연에는 홍진영, 스윗소로우, VOS, 박상민, 강혜연, 박진도 등이 출연해 의견문화제를 축하해줄 예정이다. 

이밖에 축제기간 열린 최갑석 가요제에는 미스터트롯 김희재 등의 축하공연도 마련된다.
 
관촌 사선대 철쭉 ‘장관’

[사진=임실군]

임실군 관촌면 사선대관광지의 철쭉이 화려한 자태로 가족 단위의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1일 군에 따르면 사선대는 곳곳에 앉아서 봄이 만들어 가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의자들이 놓여 있어 잠시 쉬며 완연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고, 넓은 잔디광장에서는 아이들과 뛰놀며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다리를 사이에 두고 물 위에 비추는 운서정과 주변의 연초록 봄빛 산형채의 모습이 파란 하늘과 어우러져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멋진 봄 풍경을 만들어 주고 있다.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 수거
임실군은 올바른 폐가전제품 분리배출을 위해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를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는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을 통해 주민들이 별도 가입이나 수수료 없이 무상으로 폐가전제품을 배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서비스 접수는 공제조합 인터넷 홈페이지, 전화, 모바일(폐가전 방문수거) 중 하나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대상 품목은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대형 폐가전 단일제품과 전축, PC(본체+모니터) 등 세트 제품이 해당된다.

또한 선풍기, 믹서기, 청소기 등 소형가전 제품의 경우 5개 이상 동시 배출하거나 대형품목과 함께 배출할 수 있다.

단, 원형 훼손 제품(냉장고 냉각기, 세탁기 모터 훼손 등)과 맞춤 제작된 대형제품(빌트인, 냉장·냉동창고 등)은 무상 수거 대상에서 제외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