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주름이 고민인 피부에 깊은 영양으로 탄력 집중 관리를 도와주는 ‘바이옴리프트 세럼&크림’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바이옴리프트 세럼&크림은 애경만의 독자적인 ‘발효 마이크로바이옴’ 성분과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퍼밍 부스팅’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채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화장품이다. 주름∙피부결 개선은 물론, 피부 탄력에 핵심 요소인 콜라겐을 생성해주는 ‘레티놀’ 성분을 함유해 탄력 집중 관리를 도와준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세럼&크림은 주름 및 미백에 효과적인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탄력∙피부톤∙항산화를 관리해주는 ‘트리플 펩타이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다.
또한 AGE20’s 바이옴리프트 세럼&크림의 효능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될 수 있도록 세라마이드 성분을 마이크로 캡슐 형태로 감싸 피부 흡수를 돕는 ‘올리오좀’과 발효 오일을 통해 유효 성분을 작은 입자로 만들어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다운사이저’ 등 AK흡수체 2종을 적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성을 인증 받았으며, 산림인증제도인 ‘FSC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해 클린뷰티를 실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