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오늘(18일) IMAX 개봉 기념 특별 포스터 공개

2023-01-18 08:25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NM]

영화 '유령'이 오늘(18일) 개봉하는 가운데 IMAX 특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날 개봉하는 영화 '유령'은 1933년 경성, 조선총독부에 항일조직이 심어놓은 스파이 '유령'과 용의자로 지목된 이들이 의심을 뚫고 외딴 호텔을 탈출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를 담고 있다.

일찌감치 IMAX와 4DX 특별 포맷 개봉을 확정 지으며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유령'은 IMAX 포맷을 통해 광활한 스크린과 독보적인 사운드로 새로운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해영 감독의 스타일리시한 연출과 세련된 미장센을 거대한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IMAX 포맷은 영화를 경험하기에 가장 압도적인 몰입감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유령'의 다이내믹한 첩보 액션과 추리극이 뒤섞인 복합장르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IMAX 포스터는 총독부 통신과 감독관 '쥰지'(설경구 분), 암호문 기록 담당 '차경'(이하늬 분), 정무총감 비서 '유리코'(박소담 분), 암호 해독 담당 '천계장'(서현우 분)과 이들을 벼랑 끝 외딴 호텔에 가두고 조선총독부 내의 숨어든 '유령'을 잡기 위한 작전을 설계하는 '카이토'가 함께 담겨있다. 특히 속내를 알 수 없는 인물들의 각기 다른 표정과 그들에게 강렬하게 드리운 빛과 어둠의 대비는 각 인물이 영화 속에서 보여줄 서로 다른 목적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령'을 잡아야만 하는 자와 의심하는 자들, 그리고 '유령'으로 의심받는 자와 감금된 공간을 빠져나가 자신만의 작전을 수행해야만 하는 진짜 '유령'까지. 끝까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스파이 액션 장르의 재미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변신과 첩보전의 긴장감 및 액션 쾌감을 동시에 보여줄 이해영 감독의 스파이 액션 영화 '유령'은 오늘 극장에서 개봉해, IMAX와 4DX 등 다양한 포맷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유령' IMAX 포스터[사진=CJ EN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