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설맞이 프로모션'…인기 커피머신 최대 23% 할인

2023-01-16 14:22
  • 글자크기 설정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서 실시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혜택도

[사진=유라]



스위스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라 공식 온라인몰인 알라카르테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유라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인기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알라카르테몰에서는 소형 크기에 유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ENA8’을 23% 할인한다. 프리미엄 전자동 가정용 커피머신 ‘NEW E6’를 비롯해 △D4 △E8 △S8 등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홈 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는 15%, 세계 최초로 콜드브루와 핫브루 메뉴가 모두 가능한 투인원 커피머신 ‘Z10’은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상업용 커피머신은 △WE6 △WE8 △X6 △X8 △GIGA X3c G2 △GIGA X8c G2 등을 각각 5% 할인 판매한다.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는 ENA8을 17% 할인한다. 가정용 커피머신 △D4 △E6 △E8 △S8 등은 15%, NEW ENA4는 7%의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상업용 커피머신은 △WE6 △WE8 △X6 △X8 등에 15% 할인을 적용한다.
 
사은품도 마련했다. 알라카르테몰에서는 구매 제품에 따라 유라 커피머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원두 △유라 프리파라 원두통 △2023 알라카르테 다이어리 등을 제공한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커피잔, 텀블러 등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유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계묘년 새해와 설 명절을 앞두고 커피머신 구입 또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유라의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머신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유라 커피머신과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한 해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