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인스타 서비스+앱테크 합쳤다" 애니멀즈, 리워드 앱으로 업데이트

2023-01-07 08: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애니멀즈]

동물 소셜네트워킹 앱 '애니멀즈(AnimalZ)'가 새롭게 태어났다. 

7일 애니멀즈는 보상 시스템을 결합한 리워드 앱으로 새롭게 업데이트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정식 출시된 애니멀즈는 그간 동물 인스타그램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업데이트는 리워드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 것으로, 앱 사용자가 일일 이벤트를 수행하면 이에 따른 보상(캐시)이 제공돼 사용자의 '앱테크'가 가능해졌다.

사용자는 하루 1~3분을 투자해 최고 400캐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성공 시 추가로 500캐시를 받을 수 있다. 앱을 통해 모은 캐시는 앱에서 바로 기프티콘으로 교환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초기임에도 최근 유행 중인 다른 앱테크 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보상이 크며, 귀여운 동물을 보면서 손쉽게 앱테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에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500만명 시대를 맞이하면서 동물 소셜네트워킹 시장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고물가와 고금리 등 경제적 한파가 몰아치면서 무지출 챌린지, 짠테크 등의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어 기존 동물 인스타그램 서비스에 앱테크를 결합한 형태의 새로운 리워드 앱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투자한 시간에 비해 보상이 커 재택 알바나 부업 등으로 겸하기 좋다. 무료 쿠폰 혜택 제공 등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향후 반려동물 의료와 미용, 숙박 등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동물 통합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애니멀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애플 스토어를 통해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