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계묘년을 맞아 ‘해피뉴이어 페스타’를 열고 신년 모임 수요를 겨냥한 풍성한 맞춤 혜택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2인 이상 방문 고객이 ‘골든 프리미어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750g 이상 주문하면 1인에 한해 샐러드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추가 후 해당 프로모션 쿠폰을 내려받아 주문 전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체고객 대상으로 한 혜택도 별도로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50만 원 이상 결제 시 1명당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참여 가능하다. 샐러드바, 스테이크 메인 메뉴, 간편식, 포장 메뉴 포함 전체 주문 금액에 대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간편식 및 포장 메뉴 단독 주문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타 쿠폰 및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졸업생 및 입학생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샐러드바 3+1 프로모션도 연다. 내달 28일까지 졸업생 또는 입학생 포함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테이블 당 1회 적용 가능하며 주문 전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졸업 또는 입학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타 쿠폰 및 행사, 제휴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가 준비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올해를 즐겁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