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초봄, "올겨울 따뜻한 사랑 발라드로 팬들에게 답하다"

2022-12-21 22:10
  • 글자크기 설정

명곡 "다줄거야" 조규만과 특급 시너지 발휘

"난 너로 채워진다(you are the inspiration)" 빅 히트 예감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초봄이 "다줄거야"로 크게 성공한 조규만과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난 너로 채워진다(you are the inspiration)”가  21일 오후 6시 발매를 시작했다. 

에이핑크 초봄이 부른 “난 너로 채워진다(you are the inspiration)”는 추운 겨울, 따뜻한 감성을 주는 사운드와 서정적인 가사의 팝 발라드곡이다.

에이핑크 유닛 초봄의 초롱과 보미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감성적이면서도 힘 있는 보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곡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가수 조규만의 “다줄거야”에 대한 여자의 답가로 두 곡의 가사를 비교해서 듣는 것 또한 이 곡의 감상 포인트이다.
 
프로듀서 조규만은 1990년대와 2000년대 이문세, 이소라, 임창정, 김민종, 김연우 등을 프로듀싱해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으며 직접 작사·작곡, 노래한 “다줄거야”로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조규만은 최근까지도 태연, 백현, 크리스탈, 첸, 2AM, 온유 등의 곡을 프로듀싱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들과 콜라보를 통해 음원을 만들어내는 ‘리프레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초봄은 박초롱과 윤보미가 데뷔 11년 만에 에이핑크 첫 유닛으로 결성되어 지난 7월 첫 번째 싱글 앨범 [copycat]으로 화려한 데뷔로 또 한 번 팬들에게 꾸준히 큰사랑을 받고 있다.

데뷔 11년 차의 박초롱과 윤보미의 가창력과 따뜻한 히트곡제조기 조규만의 콜라보가 올겨울 많은 팬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