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앤미, 프리미엄 회원 제도 '클럽 트립앤미' 서비스 실시

2022-11-30 09: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트립앤미]

종합 여행사 투어앤마이스가 운영하는 국내여행 브랜드 트립앤미에서 특별 회원을 위한 ‘클럽 트립앤미’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트립앤미는 '나를 위한 힐링 여행'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고객들이 자사 상품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특별한 여행 일정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트립앤미 상품 라인업은 4인 전용 여행객을 위한 소규모 프라이빗 서비스 '사인시대', 관광명소 한 곳을 심층적인 해설과 함께 도보로 투어하는 '도보투어', 기업 및 단체 대상 맞춤형 여행 서비스, 외국인 대상 FIT 여행 상품 등이다. 
 
클럽 트립앤미는 트립앤미 여행 상품 관련 유대감 향상을 위해 마련된 특별 회원제다. 12월 한 달 간 회원 모집이 진행되며, 가입 고객은 프리미어 회원 자격 부여와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50명이며, 여행 상품 구매 금액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트립앤미 홈페이지 및 개인 SNS 계정 후기 작성 시 참여 활동 포인트 2배 증정 혜택이 주어지고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조기예약 신청 후 해당 상품 출발 시 5% 할인 등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12월 모집 기간 내에 가입할 경우 스타벅스 상품권(1만원)을 특별 사은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가입 희망자는 트립앤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회원 가입을 한 뒤 대표전화, 이메일, 카카오톡 채널 중 한 곳으로 가입 희망 의사를 전달하면 된다. 연회비 5만5000원을 납부하면 최종 가입 승인이 이뤄진다.
 
트립앤미는 내년 1월 1일부터 매주 선착순 10명에 한하여 조기 예약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조기 예약 할인 상품은 사전 공지할 예정이며, 조기 예약 고객에게는 여행 상품 구매 금액의 3~5% 할인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트립앤미 관계자는 "여행을 여행답게 다녀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고 힐링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이 클럽 트립앤미 서비스의 핵심 포인트"라며 "힐링할 수 있는 여행, 참다운 여행을 선사하기 위한 실험과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트립앤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