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스몰 브랜드 릴레이 팝업 '아카블랭크' 오픈

2022-10-18 10:11
  • 글자크기 설정

AK&홍대 아카블랭크 내부 [사진=AK플라자]

AK플라자가 이색 팝업 스토어를 통해 스몰 브랜드의 오프라인 판로 지원에 나선다.

AK플라자는 AK&홍대에 스몰 브랜드를 위한 팝업스토어 공간 ‘A.K.A [   ]’(아카블랭크)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아카블랭크는 오프라인에서 접하기 힘든 스몰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공간이다. AK플라자는 AK&홍대의 아카블랭크를 통해 MZ세대 소비자에게는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이고, 스몰 브랜드의 오프라인 판로를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아카블랭크에서 아카(A.K.A)는 ‘~로도 알려진(Also Known As)’의 줄임말로, 성장하는 브랜드를 알린다는 의미를 담았다. 

AK&홍대 아카블랭크의 첫 주자는 2021년 세계가 주목해야 할 디자이너 100인에 선정된 공간 디자이너 양태오의 프레그런스 브랜드 ‘시낭(詩囊)’이다. 시간 주머니라는 뜻을 가진 시낭은 우주의 공간과 시간을 향으로 표현한 브랜드다. 시트러스와 스파이시 노트를 블렌딩한 ‘디퍼런트 컨트리(Different Country)’ 등 시낭의 대표 제품과 이스라이브러리(EATH LIBRARY)의 핸드워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시낭 팝업스토어는 오는 20일까지 AK&홍대 1층 아카블랭크에서 진행된다.

아카블랭크에서 선보일 두 번째 컨텐츠는 글로벌 성인용품 브랜드인 텐가(TENGA)다. 텐가는 28일 오픈해 약 2달 간 운영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고객에게는 이색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스몰 브랜드에게는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며 동반 성장을 이루고자 이번 아카블랭크를 기획했다”라며 “아카블랭크가 스몰 브랜드의 인큐베이팅 채널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과 더불어 이색 컨텐츠 발굴에도 지속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