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창립 40주년' 기념 행사… 최대 90% 할인

2022-03-15 08:5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창립 40주년을 맞아 오는 4월 24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기간 까사미아의 대표 인기 가구를 최대 65%, 소품 종류는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는 25%, ‘벨로니 리클라이너 소파’는 25%, ‘리네아 AV콘솔’은 25%의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과 '디자이너스 컬렉션', ‘까사미아 셀렉트’도 이례적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의 디지털 플랫폼 ‘굳닷컴’에서도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굳닷컴에서는 ‘핫딜’ 이벤트로 ‘마테라소 럭스 디에씨’ 구매 시 ‘프리마 침대’ 24%, ‘보에 카우치 소파’ 40%, ‘라메종 니스 라운지체어’ 40% 할인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굳닷컴의 모든 고객에게 7%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매일 한정 수량으로 1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고객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지난달 출시한 패브릭 모듈 소파 ‘보스코’를 비롯해 ‘벨로니 소파’, ‘리네아 베드’, ‘우스터 리클라이너’ 등 베스트셀러 16종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굳닷컴 포인트 4000점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집 꾸미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럭스’와 ‘클래식’ 라인 구매 시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침대를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서랍장 추가 구매 시 10% 할인 및 사이드 테이블을 무료 증정한다.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토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대표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의 사후관리를 지원하는 ‘캄포케어’를 도입한다. 캄포케어는 캄포 구매 후 2년 내 좌방석 충전재 또는 좌방석과 등판 패브릭 커버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캄포 클래식’과 ‘캄포 슬림’ 라인의 아이보리 색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밖에도 조선호텔 숙박권, 신세계 상품권, 아로마 기프트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퀴즈 이벤트’와 유아 및 학생 가구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신학기 이벤트, 예비부부에게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클럽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40년간 함께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 품질, 고객 서비스 등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