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3월 한 달간 '봄맞이' 이벤트 실시

2022-03-05 08: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 DB]

현대카드가 3월 한 달간 온라인 쇼핑, 자동차보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7개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온라인쇼핑몰은 현대H몰, CJ 온스타일, GS 샵,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어다. 쇼핑몰 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제품 구매 시에는 최고 50만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10만 원 캐시백에 10만 삼성전자 포인트를 함께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결제 시에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고 50만원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카드 사이트를 통해 자동차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최대 3만원권까지 주유권을 제공한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하나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차보험 신규 가입 및 30만원 이상 결제 시 주유권 3만원권을, DB손해보험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는 주유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신규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이전 6개월간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받아 5만원 이상 이용하면 메탈 소재의 선불식 충전카드인 ‘메탈릭 스타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 카드는 결제 시 별이 반짝이는 특징을 갖췄다. 또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고 스타벅스에서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5만원을 추가 이용한 회원에게는 별 100개 적립 가능한 스타 쿠폰을 제공한다.
 
‘이마트 e카드 에디션2‘를 발급받은 회원에게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온라인몰, 임대매장 제외)에서 처음 결제할 경우, 결제 금액의 50%를 신세계포인트로 적립(3만 포인트 한도)해준다. 이외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로 현대카드를 처음 발급한 고객이 다음달 30일까지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