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이 3월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더 드림 온리 웨딩페어'를 오는 25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총 31일간 연다고 22일 밝혔다.
'더 드림 온리 웨딩페어'는 지난해 10월 진행된 '온리 웨딩페어'에 이어 진행되는 시즌2 행사로, 홈 리빙, 가구, 가전, 뷰티 등 4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해에도 집 단장에 대한 수요와 함께 결혼식 행사 증가가 더해져 지난해 리빙파크 일 평균 구매 고객인 1500여명을 훌쩍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웨딩페어는 아이파크몰에서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과 함께 소파, 침대, 리클라이너, 진열가구, 주방용품 등 품목 수를 대폭 늘렸으며 브랜드 별 최대 50% 할인혜택과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그리고 웨딩페어 고객만을 위한 20% 특별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고트레(GOTRE) '루셀 린넨프레임과 매트리스 세트', 자코모 '투하츠 소파', 프레임랩 'L2 3인용 소파' 등이 있으며 롯데하이마트에서는 가전 특별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아이파크몰 상품권 증정 행사가 추가로 진행된다.
아이파크몰 '더 드림 온리 웨딩페어'는 예비 신혼 부부뿐만 아니라 이사를 앞둔 고객들도 기본 할인 혜택에 별도 5% 에누리 쿠폰과 다양한 기프트 쿠폰, 추가 사은 마일리지 등 '웨딩 멤버스' 특별 혜택들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패션파크 5층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예비 신혼부부 인증 또는 이사 예정·완료 증빙 서류를 통해 아이파크몰 특별 멤버십 '웨딩 멤버스' 등급을 부여 받을 수 있다.
신우재 아이파크몰 마케팅 기획팀 주임은 "지난 웨딩페어 행사간 피드백 된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할인 혜택과 사은행사를 두 배 가까이 늘렸다"라며 "혼수가전 품목 추가와 신혼여행, 예복&한복, 외부 제휴 업체의 연계 혜택까지 더해져 웨딩 혼수 쇼핑의 즐거움을 한층 더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