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설 맞이 볼거리 대공개...이색 이벤트 마련

2022-01-26 09:37
  • 글자크기 설정

신년 운세 점치기·뮤직 비디오 많이 보기대회 등 이벤트

키즈랜드에서 3일 시청시 '로보카폴리'·'베이비버스' 완구 추첨

KT 올레 tv에서 ‘2022설특집관을 즐기는 모습. [사진=KT]

KT는 긴 설 연휴 기간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올레 tv에서는 오는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7일간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부터 설 연휴에 볼만한 추천 영화까지 엄선해 ‘2022 설특집관’을 꾸린다.
 
KT는 조진웅, 최우식 주연의 ‘경관의 피’나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 주연의 ‘이터널스’ 등 최신영화 약 50편 중 1편 이상 구매해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22명을 추첨해 순금 호랑이 골드바 24K(20명),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1000명), 올레 tv TV포인트 5000원권 (1002명)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2022명 설 선물 왔~어흥!’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벤져스:엔드게임’, ‘겨울왕국’ 등 마블 시리즈 및 디즈니 명작과 ‘킹스맨’, ‘해리포터’ 등 약 150여 편의 연휴 특선 추천작을 구매해 시청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20%를 올레 tv TV포인트로 돌려주는 ‘연휴 테마 페이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2022 설특집관’ 메뉴에서 월 869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 상품인 ‘운세방’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TV포인트 1만원권(100명), TV쿠폰 3000원권 (5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올레 tv ‘뮤즈(MU:Z)’ 메뉴에서 남녀 아이돌, 트로트, OST 등 다채로운 장르로 구성된 약 60편의 ‘설 특집 플레이리스트’의 최신 뮤직비디오를 가장 많이 시청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TV쿠폰 3000원권을 자동 적립해준다.
 
이밖에 ‘올레 tv 플레이(Play)’는 설문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TV쿠폰 1000원권을 증정하는 ‘쿠폰복(福) 받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 tv 플레이는 30만여 편이 넘는 방대한 올레 tv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폰 애플리케이션이다. 앱에서 유료 콘텐츠 결제까지 가능하다.
 
KT는 집 안에서 긴 설 연휴기간을 보내며 심심해 할 아이들을 위해 올레 tv의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 키즈랜드에서도 ‘설연휴 특집관’을 구성해 완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5일부터 2월 7일 사이에 뽀로로, 핑크퐁, 타요, 로보카 폴리, 베이비 버스 등 키즈랜드에서 제공하는 7만 여편의 콘텐츠를 3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로보카폴리 변신로봇 4개 세트 (200명), 베이비버스 변신구조 버스(300명)를 증정한다.
 
OTT seezn(시즌)은 설날을 맞이해 ‘Happy 설’ 특집관을 편성한다. 1월 27일부터 2월 2일까지 운영되는 설날 특집관에는 신작 인기영화, 액션, 사극, 로맨스, 스릴러, 코미디 등 다채로운 장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전체관람가 코너까지 마련한다.
 
인기 신작 영화에는 ‘싱크홀’, ‘강릉’, ‘인질’, ‘킬러의 보디가드 2’, ‘캐시트럭’, ‘애프터 : 관계의 함정’ 등을 편성했으며, 액션영화로는 ‘베놈’, ‘암살’, ‘청년경찰’, ‘성난황소’ 등을 볼 수 있고, 사극으로는 ‘관상’, ‘명당’, ‘해적’, ‘안시성’ 등 다양한 작품을 준비했다.
 
전체 관람가 작품은 ‘앵그리버드 2’, ‘몬스터호텔 3’, ‘개구쟁이 스머프’ 등 가슴 따뜻한 작품들로 구성했으며, 가족코미디∙가족영화관도 편성해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seezn(시즌)은 ‘런닝맨’, ‘놀면 뭐하니?’, ‘나 혼자 산다’ 등 설 특집 에피소드만 모아 놓은 설 특집 예능 코너도 만들어 고객들이 알찬 콘텐츠와 함께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특집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KT는 고객만이 받을 수 있는 문자기반 커머스 ‘케이딜(K-Deal)’은 설맞이 기획전과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딜’은 KT AI와 KT가 보유한 통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이용패턴을 분석해 최상의 상품을 초특가로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고객의 요구와 취향의 변화에 맞춰 선정한 상품을 KT 고객에게 문자로 추천해준다.
 
KT는 지난 10일부터 설 선물세트 등 설날 맞춤 상품을 준비해 복주머니 할인쿠폰과 함께 초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지난 17일부터는 매일 푸짐한 경품을 추첨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이슨 에어랩, 갤럭 워치,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발뮤타 토스터, 신세계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AI 스마트문자 서비스 ‘데일리픽’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휴 기간에는 ‘100원딜’ 혜택 등도 기다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