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는 "오는 21일에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를 극장에서 생중계 한다"라고 10일 밝혔다.
올해 가장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여덟 참여자가 펼치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극장의 큰 스크린에서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에서는 코카N버터, YGX, 라치카, 프라우드먼, 훅, 웨이비, 원트, 홀리뱅 등 여덟 참여자가 120분 동안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팬들이 함께하는 콘서트 실황을 극장에서 생중계하는 것으로, 현장의 관객들과 호흡하는 참여자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구, 창원, 인천까지 전국 6개 지역에서 개최될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일찌감치 전 공연의 전 좌석이 매진을 기록하고 있어, 현장 관람권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도 달래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CGV는 이번 콘서트 실황 중계를 기념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극장에서 공연을 관람하는 고객들에게는 A2 사이즈의 공식 포스터를 1인당 1매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진호 CJ CGV 콘텐츠 기획 담당은 "대한민국에 댄스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콘서트를 생중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여덟 크루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조금 더 가까이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