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콘서트, 극장에서 본다…CGV 극장 생중계

2021-11-10 10:15
  • 글자크기 설정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생중계[사진=CJ ENM 제공]

대한민국에 '댄스 신드롬'을 일으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 CGV는 "오는 21일에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를 극장에서 생중계 한다"라고 10일 밝혔다.

올해 가장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여덟 참여자가 펼치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극장의 큰 스크린에서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에서는 코카N버터, YGX, 라치카, 프라우드먼, 훅, 웨이비, 원트, 홀리뱅 등 여덟 참여자가 120분 동안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팬들이 함께하는 콘서트 실황을 극장에서 생중계하는 것으로, 현장의 관객들과 호흡하는 참여자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구, 창원, 인천까지 전국 6개 지역에서 개최될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일찌감치 전 공연의 전 좌석이 매진을 기록하고 있어, 현장 관람권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도 달래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생중계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강남, 영등포, 소풍, 인천, 원주, 수원, 안산, 대전, 센텀시티, 울산삼산, 광주터미널, 제주노형 등 전국 36개 CGV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12세 이상 관람 할 수 있고 티켓가는 3만3000원이다.

CGV는 이번 콘서트 실황 중계를 기념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극장에서 공연을 관람하는 고객들에게는 A2 사이즈의 공식 포스터를 1인당 1매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진호 CJ CGV 콘텐츠 기획 담당은 "대한민국에 댄스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콘서트를 생중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여덟 크루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조금 더 가까이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