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마이데이터 기반 'i-ONE 자산관리' 사전예약 진행

2021-11-08 10:08
  • 글자크기 설정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IBK기업은행이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자산관리 서비스인 ‘i-ONE 자산관리’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i-ONE 자산관리’는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로 소비패턴 분석,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신용점수 관리, 부동산 시세정보, 청약 컨설팅, 미래연금 예측 등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숨겨진 정부지원금 찾기, 재직이력을 활용한 맞춤형 일자리 정보 제공 등 중소기업 근로자들을 위한 특화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12월 1일부터 제공될 예정이며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앱(App) ‘i-ONE Bank(아이원뱅크)’에서 이용 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i-ONE Bank’ 메인 화면과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만50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즉시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후 올해 연말까지 ‘i-ONE 자산관리’ 서비스 가입 후 다른 금융기관의 마이데이터를 1개 이상 연결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ONE 자산관리는 고객의 마이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자산관리를 넘어 생활에 꼭 필요한 서비스까지 담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새롭게 출시되는 IBK의 생활금융플랫폼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