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더파크파이브 지역주택조합,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조합원 모집

2021-11-04 09:27
  • 글자크기 설정

최고 45층 초고층 주상복합단지···아파트 총 996세대 중 492세대 조합원 모집

토지소유권 96.02% 이전완료, 교통, 건축심의포함 각종 심의완료로 안정성 확보

[사진=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제공 ]

평택더파크파이브 지역주택조합과 현대건설(예정), 신동아건설이 평택시 비전동 일대(평택 구 군청부지)에 조성하는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평택역 센텀스카이)'이 조합원을 모집한다.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평택시 도심의 최중심에 들어서는 초고층 주상복합단지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평택역 센텀스카이)은 평택시 비전동 632-4번지 외 41필지에 아파트, 오피스텔, 판매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주상복합단지로 조성된다. 지하 5층~지상 45층, 5개 동 규모다. 아파트는 4개동에 전용면적 84~166㎡ 총 996세대 규모로 구성되며 이중 492세대의 조합원을 모집한다.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평택역 센텀스카이)은 사업부지 96%의 계약을 체결했으며, 등기이전, 건축심의 등의 각종 행정절차가 이미 마무리돼 높은 신뢰도와 안정성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상대적으로 청약규제, 대출제한 등에서 자유로운 데다,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이 책정될 예정이어서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관심도가 상당할 것으로 전망된다.

◆ 평택역 역세권 입지 자랑···평택 도심의 핵심 인프라 모두 가깝게 누려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평택역 센텀스카이)은 평택시 도심에서도 핵심입지에 조성돼 교통, 교육, 생활, 자연 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주거여건을 자랑한다.

먼저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지하철 1호선, 경부선, 호남선이 지나가는 평택역 역세권 단지로 특히 인근에는 SRT지제역이 위치해 서울접근성이 우수하고, 전국 각지로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는 포승평택선(예정), 서해선 직결(예정), 평택 동부고속화도로(예정) 등 평택에 잇따르는 교통개발 수혜도 기대돼 교통편의성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교육환경도 좋다. 특히 도보권에는 소화유치원, 성동초, 평택중, 평택고가 자리하고 있어 유치원 및 초·중·고교를 모두 걸어서 누리는 원스톱 학세권을 갖춰 학령기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단지는 평택 도심 중심상권 내 위치하는 만큼, AK플라자, CGV, 북스리브로, 평택시청, 비전공원 등 편의·녹지 인프라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건설(예정), 신동아건설의 차별화된 혁실설계 도입···주거쾌적성 높여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평택역 센텀스카이)은 전국 각지에서 높은 선호도를 이어가고 있는 현대건설(예정)과 신동아건설이 시공사로 참여하여, 우수한 상품성이 기대된다.

단지는 먼저 최고 45층 높이의 초고층 단지로 조성돼 특급 조망권을 갖출 예정이며, 각 동 2층은 브릿지로 서로가 연결돼 편의성을 높이고 외관디자인을 더욱 고급스럽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세대 내부는 타입별로 3면 발코니 확장형 혁신평면 설계와 현관 팬트리, 복도 팬트리를 도입하고 파우더 공간 중심으로 욕실과 드레스룸 분리하는 마스터 프라이빗 존을 구성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 극대화했다. 특히 3면 발코니 확장 평면의 경우는 서비스 면적이 최대 10평 이상(타입별 상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입주민은 한층 더 여유로운 주거생활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다채로운 커뮤니티도 돋보인다. 실제 단지는 맘스카페, 북카페, 작은도서관, 주민회의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클럽, 키즈클럽(어린이집), 실버클럽(경로당) 등을 구성해 여유롭고 쾌적한 휴식을 즐기는 공간을 제공하고, 단지의 품격을 한층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단지는 입주민의 주거편의성을 위해 동별 무인택배 시스템 및 광폭주자창, 세대계절창고, 전기차 충전소 4대, 호텔식 특화 로비 등 특화설계를 도입하고, 스마트폰으로 조명의 색온도 및 밝기 전원을 제어하는 'Smart ezLED', 홈네트워크 시스템, 현관 앞 일정시간 체류 시 영상 저장되는 도어카메라 등 최첨단 시스템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관계자는 "평택은 최근 부동산 시장의 상승세로 신규 단지에 대한 관심도 상당해 이번 단지 역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평택 도심을 대표할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해 누구나 부러워할 수 있는 최고의 주거환경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평택역 센텀스카이)’의 주택 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632-4번지(사업지 현장)에 마련되며, 11월 중 오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