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피팅'으로 비거리 고민도 날려~

2021-09-17 06:00
  • 글자크기 설정

'로마로 알파 블랙 드라이버' 탄생

로마로 알파 블랙 드라이버 [사진=로마로 제공]


비거리 영역에 새로운 가능성을 추구하는 드라이버가 탄생했다. 바로 로마로 알파 블랙 드라이버다.

이 드라이버는 3가지 큰 특징이 있다. 첫째는 헤드 카본 배합이다. 크라운과 토우에 카본을 사용했다. 경량화는 물론이고, 질 높은 임팩트를 제공한다. 여분 중량은 솔과 코어 시스템 등으로 배분했다. '하이백 형태'는 공기 저항을 줄이고, 감속을 보완했다. 강한 충격에도 흔들리지 않는 '밸런스(균형)'도 특징 중 하나다.
둘째는 기존 로마로 알파 드라이버에 없었던 '셀프 피팅'이다. 쉽고, 다양하게 구질을 조절할 수 있다. 방식은 쉽지만, 스튜디오급 피팅이 가능하다. 달려있는 가변식 슬리브를 통해 로프트, 페이스 앵글, 라이 조절이 가능하다. 무게추로도 피팅이 가능하다. 4종류의 무게추로 헤드 무게와 구질을 만들 수 있다.

'셀프 피팅'을 마친 골퍼는 자신의 스윙과 맞는 드라이버로 기분 좋게 코스를 공략할 수 있다.

셋째는 콰트로 디자인 단조 컵 페이스다. RZR446 티타늄 페이스에 은 합금을 결합해 두께 변화를 줬다. 은 합금을 토우와 힐에 결합했다. 이는 임팩트 시 페이스 굴곡을 방지한다. 덕분에 반발력은 최대치로 오른다. 또한, 좌우 방향성과 상하 타점을 잡아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