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려 1973 헤리티지 퍼스트클래스'(왼쪽부터)와 '라보에이치 큐레이팅 에디션 세트', 'AP 희망 가득 기프트 21호'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1/09/13/20210913075737863517.jpg)
'려 1973 헤리티지 퍼스트클래스'(왼쪽부터)와 '라보에이치 큐레이팅 에디션 세트', 'AP 희망 가득 기프트 21호'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13일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추석 선물로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의 큐레이팅 에디션 세트를 추천했다. 이 세트는 두피 스킨케어 전문가의 큐레이션을 거쳐 샴푸에 가장 적합한 향을 담고 있다.
이 세트는 약산성 비건 샴푸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모발에 탄력과 보습, 영양을 공급한다. 함께 구성한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오일 프리 제품이다. 화이트 캡슐을 포함한 크림 제형으로 두피와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더한다.
탈모·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의 '려 1973 헤리티지 퍼스트클래스'도 아모레가 권하는 추석선물세트 가운데 하나다. 여기에 포함된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 건강에 필요한 8가지 두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또 이 제품은 밸런싱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두피 균형을 맞춰주고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두피 관리를 할 수 있게 해준다. 함께 구성한 샴푸 부스터는 샴푸에 섞어쓸 경우 세정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뭉친 근육을 풀어 혈액순환을 돕는 마사지 괄사를 포함해 피로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아모레의 'AP 희망 가득 기프트 21호'도 바디워시, 샴푸, 치약 등 꼭 필요한 생활용품이 각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돼 추석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려 함빛 극손상&영양 케어 샴푸, 미쟝센 에이징 케어 샴푸, 해피바스 에센스 비누 올리브, 해피바스 내추럴 촉촉 바디워시,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과 치석 케어 오리지널 치약 등으로 채워졌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