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선크림 ‘에브리 선 데이’(Every Sun day) 라인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닥터자르트에 따르면, 에브리 선 데이는 땀과 습기에도 무너지지 않고 유지되는 ‘워터프루프 선 밀크’와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톤업 선 플루이드’ 2종 제품을 선보이면서 총 4종의 ‘에브리 선 데이’ 라인업을 완성했다.
톤업 선 플루이드는 칙칙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더해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자연스러운 핑크 톤을 갖춰 데일리 톤업 케어용이자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도 가능하며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도 갖췄다.
닥터자르트는 ‘에브리 선 데이’ 2종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 구매자에 한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낮에는 ‘에브리 선 데이’로 태양을 방어하고 밤에는 수분력을 채울 수 있도록 선크림 구매자 대상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앰플 6구’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닥터자르트 공식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매일 바르는 선크림의 경우, 국제 기준에 적합한 검증된 효과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더마자차’를 표방하고 있다”며 “봄·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에브리 선 데이 제품으로 피부 고민에 따른 선케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 ‘에브리 선 데이’ 신규 2종을 비롯한 4종은 닥터자르트 공식몰과 플래그십 스토어인 필터스페이스를 포함해 백화점 매장, 올리브영,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