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워라밸 실천 독려···광명동굴 감사 이벤트도 펼쳐

2021-04-29 15:38
  • 글자크기 설정

광명동굴 유료 관광객 600만 명 입장 기념 할인 경품도 증정

광명도시공사 전경.[사진=광명도시공사 제공]

경기 광명도시공사가 전 부서에 워라밸(일과 생활의 균형, Work and Life balance) 실천 계획을 공유, 적극실천을 독려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광명동굴 대국민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사는 워라벨 추진전략으로 연가, 유연근무, 가족친화 활성화, 가정의 날 강화를 선정하고, 추진과제로 사계절 휴가를 신설, 하계휴가뿐만 아니라 계절별 연차 사용을 권장했다. 또 집중근무시간제를 운용함으로써, 자칫 유연근무로 소홀해질 수 있는 업무나 고객 불편을 잡았다.

가정의 날은 기존 화요일에서 대규모 행사 개최 다음 날, 연휴 전날, 월급날 등 임시지정일을 지정, 퇴근 이후 휴식 시간을 보장하고자 했으며, 공사가 제도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자녀 출산과 양육 지원 등 다양한 가족 친화 제도를 정리해 안내함으로써 직원들이 권리로 인식하고 적시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광명도시공사 제공]

이와 함께 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국민 감사 이벤트도 진행하기로 해 시선을 모은다.

공사는 광명동굴 유료 관광객 600만 명 입장 기념 및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1일부터 파격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그간 찾아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600만 번의 행운을, 광명동굴 축하해, 광명동굴이 보답하겠소 세 가지 이벤트를 펼친다.

‘600만 번의 행운을’은 광명동굴 601, 602 … 606만 번째 입장 고객에게 광명동굴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광명동굴 축하해’는 광명동굴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축하메시지를 달고 추첨을 통해 광명동굴 럭키박스(5만원 상당)를 받는 경품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명동굴이 보답하겠소’는 식음 및 편의시설(노천카페, 푸드코트, 동굴카페, 기념품숍)에서 10,000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로 5월 한 달간 진행된다.

아울러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공사 김종석 사장은 “광명동굴 유료 관광객 600만 명 입장 및 5월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5월 연휴 광명동굴에 방문하시어 경품과 할인 혜택을 받으며 행복한 추억 쌓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