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세계관을 경험하다” 어벤져스 스테이션 29일 오픈 확정…VIP 패키지도 공개

2021-04-23 13:0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어벤져스 스테이션]


전 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MCU 세계관 속 ‘어벤져스’의 수많은 장비를 만날 수 있는 ‘어벤져스 스테이션’이 오는 29일 오픈을 확정했다. 이에 VIP 패키지도 첫 공개 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VIP 패키지는 지난 얼리버드 티켓 오픈에 이은 두 번째 특전으로, 전시 티켓과 함께 ‘어벤져스 스테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포스터북’으로 구성돼 있다. 선착순 1000명에게만 기회가 주어지며, 네이버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어벤져스 스테이션에서는 관람객이 히어로를 돕는 요원 훈련을 받으며, 영웅의 정보와 비밀을 습득하고 장비를 직접 체험해 이해도를 높이는 형태의 '체험형 전시'로 구성돼 있다. 특히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NASA)의 STEM(항공, 유체역학 기반으로 발생한 교육철학) 교육 시스템에 기반한 에듀테인먼트 전시로, 많은 학부모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어벤져스 스테이션 관계자는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미국과 캐나다, 싱가포르 등 해외 여러 도시에서 이미 흥행한 전시로, 한국은 특히 ‘어벤져스’와 ‘블랙 팬서’ 등의 촬영지로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팬들에게 유의미한 공간이다. 현재 한국 어벤져스 스테이션의 VIP 패키지에만 포함될 포스터북에 해외 팬들의 관심도 쏟아지고 있어 특별한 기회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티켓은 VIP 패키지 외에도 성인 일반, 학생, 4~12세 어린이, 4세 미만 어린이로 나누어져 있으며, 단체 및 가족패키지로도 예매할 수 있다. 또 해당 전시는 세스코 방역 관리 시스템하에 운영될 예정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준수해 30분간 50명씩 관람인원을 제한할 계획이다.

한편, 어벤져스는 탄탄한 팬층을 입증한 영화 프랜차이즈로, 세계 각지 영웅들이 지구를 위협하는 빌런(악당)을 상대로 세계를 구하는 내용이 골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