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에듀캠프, 온라인 라이브 교육 플랫폼 ‘방클’ 출시

2021-04-01 10:01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대교]


대교에듀캠프가 국내 최초로 교과, 비교과, 예체능을 아우르는 온라인 라이브 전문 교육 플랫폼 ‘방클’을 출시한다.

1일 대교에듀캠프에 따르면, 방클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수업을 라이브로 수강하며 강사와 수강생 간의 실시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온라인 라이브 강의 외에도 수강 신청, 결제, 학습 결과 분석, 출결 관리, 과제 제출 등의 학사 관리까지 비대면 수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통합 제공한다.

에듀테크 기업 위즈스쿨과 공동 개발한 방클은 ‘방에서 공부하는 클래스’의 줄임말이다.

교과 과목뿐만 아니라 비대면 수업의 한계가 있던 비교과, 예체능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한 곳에 모아 놓은 교육 플랫폼이다.

방클의 온라인 수업은 1대1 혹은 소수정예로 진행된다. 대표 교육 콘텐츠로는 △대교솔루니의 디베이트 △청담에프터스쿨의 원어민 영어 △유니버설발레단의 줄리아발레아카데미 △한체대와 함께하는 온라인 태권핏 △대교에듀캠프의 오르프슐레 △마카롱 보다 달콤한 중국어 등이 있다.

또한 △연극 뮤지컬 △댄스 △보컬 △국악 판소리 △비트박스 △바둑 △심리치료 △펫러닝 등 온라인 강의에서는 접하기 힘들었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배권탁 대교에듀캠프 대표는 “방클은 집에서 안전하게 양질의 놀이와 학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비대면 학습에 최적화된 원스톱 교육 플랫폼이다”라며 “아이들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큰 놀이학교’가 되기 위해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