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그리너스FC-‘안산청년회의소' '호텔스퀘어' 업무협약 체결···2021시즌 홈경기 협력

2021-03-04 17:3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산그리너스FC 제공]

경기 안산그리너스FC가 지난 3일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안산청년회의소와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FC 김복식 단장, 박창희 사무국장, 박종수 팀장, 안산청년회의소 신재원 회장, 정우철 상임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안산청년회의소는 개인능력개발, 지역사회개발, 세계와의 우정, 사업기회개발의 사대이념 아래 인종, 국적, 신앙, 성별, 직업에 관계없이 건실한 사상을 가진 만 20세부터 40세까지의 젊은이로 구성된 범세계적 순수 민간단체다.

안산청년회의소는 다음 세대를 이끌어 나간다는 책임과 사명감을 가지고 청년들이 지닌 무한한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지역사회 활동을 통하여 미래 지도자를 양성, 세계 회원국가와 교류로 세계평화와 인류복지 향상을 위해 기여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청년회의소는 안산그리너스FC 경기일정 홍보와 2021시즌 홈경기 운영 인력 지원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신재원 안산청년회의소 회장은 “안산청년회의소는 청년들에게 역량개발의 기회를 제공하며 정관을 준수하고 의전을 중시하며 회의문화를 배울 수 있는 단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그리너스와 우대관계는 물론, 도움이 필요한곳에 물심양면으로 협력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안산그리너스FC는 특급호텔 ‘호텔스퀘어’와 사회공헌 스폰서십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호텔스퀘어 안산은 산업단지공단 내 비즈니스 활성화와 해당 지역을 찾는 바이어의 편의를 제공할 목적으로 2015년 4월 개관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14층 규모로 총 203개 객실과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 웨딩홀, 식음 시설을 갖춘 안산의 유일한 특급호텔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그리너스FC는 호텔스퀘어에 경기장 내 A보드,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또한, 2021년 스폰서사와 협업하여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은 CSR활동 전용 유니폼을 제작해 스폰서 광고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호텔스퀘어는 안산그리너스FC에 일반객실부터 최상위 등급의 객실인 스위트룸까지 총 76개의 숙박권을 후원한다. 호텔스퀘어로부터 후원받은 숙박권은 홈경기 이벤트 및 사회공헌활동 이벤트 등을 통해 안산시민 및 축구팬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김성환 호텔스퀘어 총지배인은 “안산그리너스FC 창단해인 2017년부터 숙박권 후원을 통해 인연을 이어오며, 안산그리너스의 지속적이고 진정성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켜봐왔다"며 "우리 호텔스퀘어도 안산에 자그마한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사회공헌활동 스폰서십에 동참하게 됐다. 안산그리너스와 함께 2021시즌 사회공헌스폰서로 활동하며 지역 사회발전을 목표로 2021시즌을 함께 하겠다"고 기대를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