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tft,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확장 주력

2021-02-24 15:13
  • 글자크기 설정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 신제품 출시

tft 공식 온라인몰 오픈…판매 확대 본격화

빙그레 tft 마노플랜 2종.[사진=빙그레]


빙그레의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가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24일 빙그레에 따르면 tft는 지난해 여성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를 선보인 데 이어 최근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을 론칭했다.
tft는 맛(taste),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브랜드다. tft의 두 번째 하위 브랜드 마노플랜은 ‘남성를 위한 건강플랜’이라는 뜻으로 남성 건강 고민의 마침표라는 콘셉트를 내세웠다.

원료의 함량부터 부원료의 선정까지 남성을 고려해 설계한 마노플랜은 복잡하고 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타깃의 특성에 맞춰 직관적이고 간편한 취식 방식이 특징이다.

마노플랜은 최근 멀티비타민 신제품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시작해 성공리에 완료했다.

‘마노플랜 멀티비타민’은 하루 한 포로 비타민 A, C, D, E, B군 및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 12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다.

주원료의 함량도 성인 남성 건강에 맞춰 설계됐다. 홍삼 농축액 분말, 마카 추출 분말, 굴 추출 분말 등 8개의 부원료도 담았다. 간편한 포 타입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취식이 용이하다.

마노플랜 브랜드의 첫 번째 제품 ‘마노플랜 간건강&활력’은 업무, 음주, 스트레스로 건강을 챙기기 힘든 남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상단부에는 밀크씨슬캡슐, 하단부 활력 비타민 드링크 구조로 이뤄졌다.

특히 하단부의 드링크에는 비타민 B군을 기본으로 홍삼농축액, L-아르지닌을 포함한 8종의 부원료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인 8.5mg도 함께 함유됐다.

tft는 최근 공식 온라인몰을 열고 본격적인 온라인 판매에도 본격 나서고 있다. tft 온라인몰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을 바탕으로 디자인됐다. 정기배송 서비스, 선물하기 기능 등 소비자들의 편의성에 중점을 둬 제작됐다.

온라인몰 오픈 후 tft 전체 제품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0% 이상 증가했다. 최근 성공적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마친 마노플랜 멀티비타민도 2월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와 함께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tft 관계자는 “tft는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시장 영향력 강화를 위해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