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는 부산 해운대구 우동 1513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38층 규모다. 전용면적 22~34㎡ 생활형숙박시설 346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숙박임대사업이 가능한 생활형숙박시설로 다양한 수요층 확보가 가능하다.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롭다.
만 19세 이상이면 소득이나 주택 소유에 상관없이 전국 어디서나 청약할 수 있다. 청약통장도 필요 없다. 아파트처럼 개별 등기가 가능하며, 주택이 아닌 숙박시설로 분류돼 전매가 자유롭고 대출 규제도 적용받지 않는다.
부산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이 단지에서 도보 4분 거리다. 차량으로는 인접한 광안대로, 수영로 등을 이용하면 부산 전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센텀-만덕 지하고속도로, 사상-해운대 고속도로 등 새 도로도 잇달아 개통을 앞뒀다.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벡스코, 부산 시립 미술관 등 쇼핑·문화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올림픽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부산요트경기장, APEC나루공원 등도 단지와 가깝다. 부산의 대표 관광명소인 해운대 해수욕장, 동백섬, 광안리 해수욕장 등도 차량으로 10분 이내면 닿을 수 있다.
전 가구에 주거 편의성 극대화를 위한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도입됐다. 지상 3~15층 가구는 다락이 있어 공간 활용도도 높다.
단지 고층부에는 루프탑과 인피니티 풀이 조성된다. 비즈니스라운지, 피트니스, 북카페 등도 마련된다. 이 밖에 룸클린서비스, 발렛서비스, 조식서비스 등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630(해운대역 1번 출구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