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컴백] 골든차일드,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 발매···세상을 향해 던지는 긍정의 메시지

2021-01-25 09:29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새 앨범 ‘YES.’가 베일을 벗는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를 발매한다.

미니 5집 타이틀명 ‘YES.’는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요 키워드이며, 어둡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향해 던지는 긍정의 메시지이기도 하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인트로 ‘YES.’를 시작으로, 새로운 내일을 향해 달려가고픈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한 ‘Cool Cool’,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기다리고 있어’, 각자의 삶을 살아가는 소중한 사람들을 별에 비유한 곡 ‘Milky Way’,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일어나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는 ‘Breathe’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되어 골든차일드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는 레게톤 스타일의 강렬한 리듬에 기타와 휘파람, 감성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사랑하는 존재가 힘겨워 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고, 그 아픔을 불태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깊어진 표현력으로 나타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1년 동안 정규 1집 리패키지 ‘Without You’를 비롯한 3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음악 세계관을 확장해왔다. 청량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만큼, 2021년 활동에 포문을 열 새 앨범 ‘YES.’로 보여줄 골든차일드의 활약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컴백을 기념해 오늘(25일) 하루종일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 데이 타임테이블(GOLDEN CHILD DAY TIMETABLE)’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당일 진행될 스케줄 일정을 오픈했다.

공개된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골든차일드는 컴백일인 25일 오후 2시 트위터 블루룸을 시작으로 유튜브,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하루 종일 팬들과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골든 데이’를 가진다.

특히 오후 7시에 개최되는 컴백 스페셜 ‘BURN IT TIME’에서는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뿐 아니라, 골든차일드가 직접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