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송중기, 1차 티저 공개…강렬 연기 변신 예고

2021-01-21 18:08
  • 글자크기 설정

'빈센조' 티저 예고편[사진=해당 영상 캡처]

tvN 드라마 '빈센조'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마피아 변호사로 파격 변신한 송중기의 모습이 담긴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1일 tvN 드라마 '빈센조'(극본 박재범 연출 김희원) 측은 마피아식 정의구현을 예고하는 1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드라마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선 다크 히어로들의 지독하고 화끈한 정의구현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왕이 된 남자' '돈꽃'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의 힘을 선보인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열혈사제' '김과장' '굿닥터' '신의 퀴즈' 등 탄탄한 필력과 위트로 절대적 신뢰를 받는 박재범 작가가 집필을 맡아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킨다. '히트 메이커' 제작진의 만남에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곽동연, 김여진, 조한철 등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들이 가세해 눈길을 끈다.

배우 송중기는 이탈리아에서 온 마피아 변호사 '빈센조 까사노'로 분해 연기 변신에 나선다. 빈센조는 냉철한 전략가이자 상대를 휘어잡는 탁월한 협상 능력을 지닌 마피아의 콘실리에리다.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탄생시킬 송중기의 변신은 '빈센조' 최고의 관전 포인트로 손꼽힌다.

한편 '빈센조'는 오는 2월 20일 오후 9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