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짐월드, ‘산업부장관’ 표창

2021-01-11 12:2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한국짐보리㈜짐월드]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가 ‘2020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지난 1992년 전 세계 800여개 센터에서 운영되고 있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을 국내에 선보인 이후 29년간 연구개발과 혁신적인 도전을 통해 전국적인 프랜차이즈로 확대하며 업계의 선진화를 이끌어 왔다.
짐보리의 판매 상품인 입체 자석 완구 ‘맥포머스’를 단순 판매에 그치지 않고 영유아의 연령과 친숙도에 따른 놀이 프로그램으로 자체 연구개발해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센터 회원들에게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서초 센터 리뉴얼 오픈 및 하남미사 센터 오픈 등 프랜차이즈 사업 확대에 힘쓰는가 하면,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가맹점에 대한 다양한 지원 등 상생을 위한 업무 실천에도 앞장섰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의 소통을 강화하며 센터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원 정책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