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비대면 여행 이벤트 '여행ON기분' 캐나다편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여행ON기분은 코로나19 시대에 SK텔레콤이 온라인으로 현지 유명 관광지의 구석구석을 소개하는 자체 기획 이벤트다. 지난 7월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하와이 등 인기 관광지를 국내 시청자에게 생생하게 전달해 큰 호응을 받았다.
영상은 세계적 단풍 명소 메이플로드의 멋진 풍경과 함께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즐기는 크루즈, 와이너리 투어 등 다양한 체험을 전달한다. 역사적인 마을과 상점 등 캐나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장면도 담겼다. 여행ON기분 캐나다편은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캐나다관광청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모두에게 캐나다의 대자연을 감상하며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안했다"며 "나이아가라 폭포와 같은 신비로운 대자연을 통해 잠시나마 근심과 걱정을 내려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광현 SK텔레콤 PR2실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5G, 인공지능(AI) 등 뉴 정보통신기술(ICT)을 이용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