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부산경남지역본부, 태풍 피해복구 위한 나눔물품 지원

2020-09-25 10:35
  • 글자크기 설정

동천 범람 침수피해 지역주민 나눔 실천

건보공단 부산경남지역본부가 동구청을 찾아 태풍으로 피해을 입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제습기, 침구세트 등 1300만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했다.[사진=건보공단 부산경남지역본부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장수목)와 부산중부지사(지사장 안병운)는 24일 오전 부산 동구청을 찾아 지난 태풍 하이선으로 침수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돕기 위해 나눔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나눔 활동은 동천 범람으로 수해를 입어 힘들어 하는 인근 거주민 20세대에 1,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해 피해복구에 힘을 보탰다.
이번 나눔 물품은 수재민들을 위해 매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금된 사회공헌기금으로 준비된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장수목 본부장은 "침수피해로 젖은 이불과 점점 추워지는 날씨로 잠자리가 불편했을 주민들을 위해 요와 이불, 전기장판 등의 침구류와, 침수로 눅눅해진 실내 습기제거를 위해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제습기를 지원물품으로 선정했다"라며 "수해를 입은 주민들의 피해가 조속히 복구되어 하루빨리 원하는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라고 물품 기증 배경에 대해 얘기하였다.

최형욱 부산 동구청장 또한 "코로나19와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정성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수해피해를 입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선물이 될 것 같다"고 화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