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펀딩 1억 달성 신화 선악과즙 '전국 CU 입점'

2020-06-23 09:44
  • 글자크기 설정

"피임문화 인식 높아져"… 콘돔 최대 판매 기록

 

최근 남녀가 함께 책임지는 성숙한 피임 문화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단기간 콘돔 최대 판매 기록을 달성한 콘돔 선악과즙이 전국 CU에 입점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콘돔은 의료기기임에도 불구하고 남성의 편향적인 니즈만을 고려한다는 시장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그동안 의료기기인 콘돔의 혜택에서 제외됐던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만들어 진 것이 바로 선악과즙이다. 선악과즙은 여성을 위한 콘돔으로, 여성의 질 건강을 위한 성분이 듬뿍 담겨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투명 사과모양의 예쁜 패키지를 가지고 있어 구입하거나 선물하기에도 좋다.

선악과즙은 세계 최초의 크라우드펀딩을 통한 콘돔 펀딩 성공사례로 국내 최단기간 콘돔 최대 판매 기록을 달성했고 펀딩 기간 동안 세계 최초로 콘돔 1억 펀딩이라는 최고 금액을 달성하는 엄청난 기록을 세웠다. 이후에도 해당 분야의 다양한 중견기업들이 콘돔 펀딩을 시도했으나, 아직까지도 1억 펀딩을 달성한 콘돔 브랜드는 선악과즙이 유일하다. 이는 수십 년간 소수의 콘돔기업들이 독점하고 있었던 콘돔 시장을 스타트업이 이긴 최초의 사례로 평가된다.

이 외에도 출시 5일만에 JTBC+에서 브랜드 공동 운영에 대한 적극적인 러브콜을 받은 선악과즙은 '코스모폴리탄이 선정한 베스트 제품'에 선정돼 코스모 핑크배지 인증마크를 얻는 등 인기와 안전성을 모두 갖췄다. 또한 JTBC+와의 공동 운영을 통해 시티포레스레티벌, 비키니페스티벌에 참가해서 다양한 사회 영역에서 여성의 성에 대한 인식을 바꾸기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이처럼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선악과즙은 단독 입점으로 전국 CU 어디서나 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JTBC+는 매달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엘르 등의 자사 잡지와 SNS채널을 통해 선악과즙의 다양한 스토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며 CU의 선악과즙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CU입점일부터 큰 규모의 인증·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으로 CU에서 선악과즙을 구입 후 자신의 SNS계정에 #내가고른선악과즙 #CU입점축하해 해쉬태그를 달아 인증하면, 킨키몰 적립금 3000원을 페이백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