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한혜연 세리번나이트' 광고 영상 공개

2020-06-02 12:5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세리박스]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가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2일 공개했다.

세리박스 측은 “이번 광고는 세리박스의 ‘세리번나이트’를 알리기 위해 30초 분량으로 제작됐다”며 “한혜연이 체중감소에 도움을 받은 기능성 식품 ‘세리번나이트’를 집중 조명했다”고 전했다.

영상은 한혜연 특유의 인사법인 ‘안녕 베이비들’로 시작해서 그가 잠들기 전 건강한 몸매관리를 위한 습관이 담겼다. 영상에서 한혜연이 착용한 노란 수트는 스타일리스트다운 세련미와 ‘세리번나이트’의 메인 컬러를 상징한다.

한혜연은 “밤이 중요하죠. 잠들기 전 루틴이 내일의 나를 만드니까”라며 “나한테 모두들 물어봐요. 뭐 했냐고. DM 오고 댓글 수 백 개 달리고 정말이냐고. 정말 세리번나이트덕이냐고”라고 영상에서 말한다.

이어, “꾸준히가 힘든 건데 이건 쉽잖아요”라며 “잠들기 전 세리번나이트 한 포”라고 추천했다.

‘세리번나이트’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세리박스 판매 1위 베스트셀러로 하루 1포씩 잠들기 전 간편하게 섭취하기만 하면 돼 바쁜 현대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녹차 티백 크기의 1회분 소포장으로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패키지 한 포에는 체지방 감소, 긴장 완화, 세포보호 및 에너지 생성 같은 핵심기능이 담긴 원료들을 배합해 여러 가지 기능성 제품을 추가 복용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지녔다.

한편, 세리박스는 “이번 영상광고를 다양한 여성 타깃으로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며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