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연정훈이 폭로하는 한가인의 잔소리?

2020-05-17 17:19
  • 글자크기 설정
"오늘은…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오늘(17일) 소개할 방송은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이다.

[사진=KBS 제공]

'1박 2일'은 우리가 알고 있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를 1박 2일로 여행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최근 개편을 통해 공개된 시즌4에는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이 출연한다.

오늘 방송에서는 '스트레스 제로 투어 특집' 제3탄이 펼쳐진다. 연정훈과 문세윤이 실감나는 메소드 연기와 현실적인 답변으로 기혼자들의 폭풍 공감을 얻어낼 예정이라고.

'스트레스 제로 투어 특집'에 맞게 잠자리 복불복 역시 스트레스와 관련된 앙케트 결과 맞히기로 진행된다. "기혼 남성들이 가장 듣기 싫은 아내의 잔소리"를 맞히는 질문이 제시되기가 무섭게 연정훈과 문세윤은 눈을 빛내며 적극적으로 나선다.

특히 연정훈은 제일 먼저 도전하며 한 맺힌(?) 답변을 내놓는다고. 과연 연정훈이 사랑하는 아내 한가인에게 가장 듣기 싫은 잔소리는 무엇일지 궁금해지는 한편, 실감나는 재현으로 기혼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마찬가지로 유부남인 문세윤은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한 메소드 연기로 현장을 폭소하게 만든다. 귓가에서 들리는 듯 생생한 ‘잔소리 열연’에, 현장 스태프들이 초토화되는 것은 물론 멤버들은 급기야 그의 안위를 걱정하기 시작한다고.

눈앞에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듯 몰입하는 문세윤을 향해 딘딘은 “정신 차려요, 형!”이라며 경악하는 반응을 보인다. 과연 멤버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 기혼자 연정훈과 문세윤이 어떤 활약으로 폭풍 공감을 불러올지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오늘(17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