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5월 분양

2020-05-13 09:53
  • 글자크기 설정

지상 최고 41층, 총 1125세대 대단지

지하철 1호선-신분당선 더블역세권


대우건설은 이달 경기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일대에서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을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은 지하 3층, 지상 최고 41층, 5개 동, 아파트 665가구, 오피스텔 460실 등 총112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189㎡, 오피스텔 단일 전용 84㎡로 구성됐다.
지하철 1호선과 신분당선(예정) 화서역이 단지 인근에 위치한 더블역세권 단지로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과 KTX 및 분당선 수원역도 가깝다. 단지 앞 덕영대로를 통해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와 수원광명고속도로(평택파주고속도로) 진출입도 편리하다. 인근에 위치한 수인선(수원~인천) 수원역은 8월 개통 예정이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송림초와 송림초병설유치원, 명인중, 장안고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수원 명문학군을 비롯해 수원 정자동 학원가가 가깝다. 성균관대학교, 경기대학교, 아주대학교 등 대학교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춰졌다. 화서역 인근의 상업시설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롯데몰, 롯데마트, AK플라자, CGV 등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경기도의료원수원병원이 단지와 인접해 의료시설 이용이 쉽다. 대형 상업시설이 단지 옆에 들어설 예정으로 이용이 편리할 전망이다. 대형 상업시설은 브릿지(예정)를 통해 단지와 직통으로 연결된다.

쾌적한 숲세권 단지로 단지를 둘러싼 대형 도시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서호꽃뫼공원과 서호공원, 만석공원, 수원수목원(예정) 이용이 편리하고, 숙지산, 여기산 등도 가깝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은 단지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공간활용도가 우수한 4베이 평면과 조망권이 우수한 2면 개방형 거실 등 푸르지오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주거용 오피스텔도 3개실과 2개 욕실, 주방, 거실로 이뤄져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다. 드레스룸, 펜트리룸(일부세대) 등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일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9월 예정이다.
 

[사진=대우건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