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맨시티, 리옹-유벤투스···챔스 16강 중계는 어디?

2020-02-27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럽축구연맹(UEFA) 홈페이지]


2019~2020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챔스) 16강 1차전 마지막 경기가 오늘 새벽 열린다.

27일 새벽 5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산티아구 베르나베우에선 레알 마드리드와 맨시티가 맞붙는다. 경기는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된다.
레알은 에당 아자르가 지난 리그 경기서 발목 부상을 당했지만, 베일과 루카 요비치가 팀 훈련에 복귀해 출격 대기 중이다. 맨시티도 스털링, 아구에로, 케빈 더 브라위너, 다비드 실바 등을 앞세워 총력을 기울일 것으로 보인다.

같은 시간 프랑스 리옹의 그루파마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올림피크 리옹 대 유벤투스 경기는 스포티비2(SPOTV2)에서 생중계된다.

리옹의 핵심 자원 멤피스 데파이(27)와 제프 렌 아델라이드(23)가 부상으로 전력 이탈 상태다. 반면 유벤투스의 에이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는 14경기 연속골을 기록하며 매서운 골 감각을 보이고 있다.

또한, 두 경기 모두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로 볼 수 있다.

한편, 챔스 16강 2차전은 3월 11일(수) 새벽 5시부터 열린다. 첫 경기로 발렌시아-아탈란타, RB라이프치히-토트넘 경기가 예정돼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