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20 기업현장 맞춤교육’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기업현장 맞춤교육’은 자체적으로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개별기업의 요구에 맞춘 교육과정을 설계하고 현장에서 전문가가 직접 운영하는 교육이다. 기업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원하는 교육과정으로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맞춤교육은 △계층·리더십 △마케팅·CS ·경영전략·기획 분야뿐만 아니라 기업이 원하는 모든 교육 과정 진행이 가능하다. 기업이면 모두 신청할 수 있고, 경과원 교육 담당자의 컨설팅 후 교육 프로그램 및 일정을 잡으면 된다.
올해에는 중소기업의 교육부문 투자 유도를 위해 ‘교육비 할인제도’를 처음으로 운영한다. 연간 총 4회 이상 맞춤 교육을 운영하는 기업은 해당 연도에 한 해 교육비를 기존 1회(회당, 8시간) 240만원에서 180만원으로 할인 받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팀(031 259 6083)에 문의하면 된다
경과원 김기준 원장은 “기업의 발전과 인재 육성을 위해서 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이라며 “고객 중심의 현장 맞춤 교육 지원을 통해 기업 혁신 역량을 강화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