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송파 가락시장 4대 맛집은?

2019-12-13 18:30
  • 글자크기 설정
'생방송 오늘저녁'에 등장한 송파 가락시장 맛집이 화제다. 

13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시장 한 바퀴' 코너에서는 송년회 최적의 장소로 송파 가락시장이 소개됐다.

송파 가락시장의 '온달수산'은 김재완(58), 이정숙(54) 부부가 운영하는 횟집이다. 온달수산의 특별메뉴는 팔색조회, 겨울미삼회 등 센스있는 회 세트의 이름과 구성이다.

킹크랩을 주메뉴로 판매하는 '놀부수산' 송재윤(30) 사장은 10년 전 어린 나이부터 부모 님이 운영하던 가게를 물려받기 위해 가락시장에 뛰어들었다고 한다. 식당에 가면 1kg당 12만원을 웃도는 가격이지만 재윤 씨를 찾으면 1kg당 6만 원대로 저렴하게 킹크랩 을 맛볼 수 있다고 한다.

정광일(36) 사장이 운영하는 '양지축산'은 한우만으로 연매출 24억원을 올리는 가게다. 비결은 거세 소를 취급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금방 손질된 한우는 가락시장 내에서 바로 구워 먹을 수 있어 이미 미식가들 사이에서는 정평이 난 곳이라고 한다.

'강남홍어'는 가락시장의 홍어무침 맛집이다. 김옥희(57) 사장은 전남 나주가 고향인 시어머니를 30년 동안 모시고 살며 어깨너머로 홍어무침을 배웠다고 한다. 다른 홍어무침과 다르게 삭힌 홍어로 만드는 게 비법라고 한다.

가락시장은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에 위치해있다.
 

송파 가락시장[사진=네이버 플레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