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호텔]올해도 딸기가 좋아~호텔가, 딸기 뷔페 경쟁

2019-12-14 00:01
  • 글자크기 설정
겨울딸기가 인기를 끌며 호텔가도 딸기 뷔페 준비로 분주하다. 딸기에 다양한 식재료를 접목해 이색적인 디저트 출시에 총력을 다하는 것은 물론 프로모션 콘셉트도 다양하게 마련하고 고객몰이에 나섰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딸기 뷔페가 열리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를 딸기 농장처럼 꾸미고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등 여러 호텔도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 뷔페를 속속 선보인다. 서두르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국내 호텔 딸기 뷔페를 소개한다.

◆베리(Berry)가 베리 베리(Very Vary) 좋아요~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딸기 디저트 뷔페 ‘베리 베리 베리(Very Vary Berry) 프로모션’을 지난 7일부터 운영 중이다. 이번 딸기 뷔페는 전남 담양에서 육성한 설향과 함께 자체 육성 품종인 죽향을 사용했다.
신선한 생딸기는 물론, 딸기 티라미수 화분·까눌레·마카롱·딸기 케이크 등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치킨·떡볶이·피자 등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음식도 함께 마련한다. 음료로는 차와 커피가 제공된다.

라운지는 딸기 농장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딸기가 주렁주렁 열린 농장에 온 듯한 감성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증가진을 찍고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시슬리 립스틱 ‘르 휘또 루즈’를 증정한다.

베리 베리 베리 프로모션은 2020년 3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일요일·공휴일마다 운영한다. 시간 문의는 호텔 측에 하면 된다.

◆국내 최초 딸기 브런치 즐긴다···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사진=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제공]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내년 1월 3일부터 4월 26일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컨티넨탈은 2007년 ‘딸기 디저트 뷔페’라는 이름을 만들어내며 딸기 뷔페를 처음 선보인 원조 호텔답게 이번에도 새로운 서비스인 딸기 브런치를 론칭할 계획이다.

뷔페에서 벗어나 세계 3대 진미를 활용한 코스 요리를 즐기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라는 콘셉트다. 

기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선보였던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Strawberry Gourmet Boutique)’에 11시부터 시작하는 브런치 타임을 편성, 대표적인 브런치 메뉴인 즉석 계란요리와 와플 등을 딸기와 접목해 색다른 브런치 메뉴를 준비할 계획이다.

기존에 ‘세계 3대 진미’를 코스 요리로 제공하는 서비스 역시 강화한다. 푸아그라 나비올리를 곁들인 트러플향의 버섯 크림 수프를 비롯해 코파 햄으로 감싼 호주산 쇠고기 안심구이·캐비어 카나페 등을 제공한다.

◆딸기에 대한 모든것~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서울
 

[사진=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제공]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는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 주말 시그니처 디저트 프로모션,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를 지난 1일부터 선보였다. 

아몬드 크림 타르트와 레몬 마스카포네 크림 위에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레몬 마스카포네 타르트와 딸기와 라즈베리 필링이 들어간 다크 초콜릿 무스 케이크를 비롯해 화이트 초콜릿 베리 베린·딸기 치즈 케이크·딸기 피스타치오 휘낭시에·딸기 퍼프 샌드위치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떡볶이·참치 타가키·살라미·초리초 오징어 주키니 샐러드·모듬 올리브, 치킨 가라아게 등 풍성한 먹거리를 무제한 커피 혹은 티와 함께 준비한다. 

◆딸기뷔페 맛집 맞죠?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 대표 식음료 프로모션 딸기 뷔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Very Berry Strawberry)’는 오는 1월 11일부터 4월 26일)까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열린다.

이번에는 특히 특히 베리힐파크(Berry Hill Park)를 콘셉트로 구성된다.

호텔 딸기 뷔페 왕좌로 자리매김하며 지금까지 해마다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워커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에서는 식사 대용으로 가능한 40여종 이상 딸기 활용 음식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필수다.

◆바비와 함께 즐기는 딸기뷔페···JW 메리어트 동대문
 

[사진=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제공]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지난 6일부터 내년 5월까지 ‘살롱 드 딸기’ 뷔페 시즌 5를 선보인다.

2015년부터 매해 SNS를 통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살롱 드 딸기’는 올해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바비를 더한 콘셉트로 구성했다. 

레트로 감성 가득한 롤러장 콘셉트 포토존을 비롯해 바비 일러스트 액자, 레트로 스타일을 자랑하는 빈티지 바비 인형이 라운지·테이블 곳곳에 비치됐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살롱 드 딸기’는 론칭 이래 가장 풍성한 디저트를 자랑한다. △딸기 롤케이크 △딸기 티라미수 △딸기 타르트 △딸기 밀푀유 △딸기 파나코타 △딸기 콤포트 등 디저트와 함께 △핑크핫도그 △불닭떡볶이 △쌀국수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딸기 밀크셰이크 △딸기 라떼 △딸기 파르페 △딸기 진토닉 △로제 스파클링 와인 등 딸기 음료도 1종 선택 가능하다.

레트로 ‘살롱 드 딸기’는 주중 2부제·주말 3부제로 나뉜다. 이용 가능 시간은 호텔에 문의하면 된다.

내년 2월 28일까지 ‘살롱 드 딸기’ 이용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샷·필수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살롱 드 딸기 2인 초대권(5명)’을 비롯해 바비 노트 & 스티커(5명),  ‘토탈리 헤어’ 바비 인형(10명) 등을 준다. 이벤트 당첨자는 2020년 3월 2일 호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