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수 의원, “침몰하는 대한민국을 구하라”북 콘서트 성료

2019-11-29 10:38
  • 글자크기 설정
안상수 의원은 27일 인천 중구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에서 “침몰하는 대한민국을 구하라”북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및 원외당협위원장 등 천여명 이상의 지역주민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안상수 의원, “침몰하는 대한민국을 구하라”북 콘서트 개최[사진=안상수의원실]


이 책은 안상수 의원의 20년간의 기업 활동, 20년간의 정치 활동의 노하우가 담겨 있으며 특히 문재인 정권의 정책을 비판하고 대안을 제시하는데에 각자의 전문분야를 가진 동료의원들과 전문가들이 공동 집필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오늘 행사는 보수 유튜브 채널의 대표주자며, 1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신의한수’ 신혜식 대표가 진행을 맡았으며 안상수 의원과 책을 발간하게 된 배경 및 책 소개를 시작으로 황교안 단식, 지소미아과 같은 현안질문 및 안상수 의원의 인생사 등으로 대담을 이끌어 갔다.

안상수는 “한겨울에 ‘이게나라냐’며 촛불을 들었던 시민들이 절망 끝에 ‘이것도 나라냐’고 묻고 있다”며 “어두운 현실 앞에서 애국 시민들이 횃불을 들기 전에 한국당이 나서야 한다. 보수우파의 쇄신과 통합만이 침몰하는 대한민국을 살리는 유일한 길”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