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 출시

2019-10-16 16:53
  • 글자크기 설정

[사진=TS트릴리온]


TS트릴리온은 여리고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의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 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TS데일리버블버블은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파라벤 등 최근 엄마들의 걱정이 많은 유해 성분 17가지를 첨가하지 않은 착한 성분으로 만든 페이스&핸드워시 제품으로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손뿐만 아니라 얼굴 등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특히 육아맘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

TS트릴리온 담당자는 “유아용 핸드워시와 페이스워시를 나눠 사용하는 번거로움은 물론, 아이들이 손을 씻는 과정에서 핸드워시 거품과 용액이 얼굴 등 다른 신체에도 닿는다는 점에 착안해 TS데일리버블버블을 준비하였다”라며, “아이들의 손과 얼굴, 발 등 모든 신체에 무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처음부터 착한 성분에 집중했다”라고 밝혔다.

TS데일리버블버블의 또다른 특징은 조밀하고 풍성한 생크림 거품이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조밀한 버블을 느낄 수 있으며, 가벼운 펌핑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생겨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보습 특허 성분 오크라열매추출물과 11가지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주며, 보습력을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인공 향이 아닌 로즈우드, 라벤더, 로즈마리잎, 오렌지껍질 등 4가지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을 통해 자연스런 향긋함이 나는 것도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TS데일리버블버블은 아이를 비롯한 온 가족이 손과 얼굴 등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500ml의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됐다.

TS트릴리온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그리고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까지 모델로 발탁하면서 온&오프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8월에는 이벤트 당첨자들을 데리고 영국 현지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에서 손흥민 선수 경기를 직관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최근 TS트릴리온은 TS샴푸을 포함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 확장은 물론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 필터 출시로 생활건강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지난 추석 기간에는 프로당구협회(PBA)와 함께 ‘TS샴푸 PBA LPBA 챔피언십’을 개최하면서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의 리딩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