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리얼베리어’, 뷰티 강국 태국 공식 진출

2019-09-30 14:39
  • 글자크기 설정

왓슨스 등 다양한 채널 입점 완료…아쿠아 수딩 앰플 인기

네오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아세안 시장 뷰티 강국 태국에 공식 진출하며 해외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리얼베리어는 지난 20일 태국 공식 론칭을 기념해 방콕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태국 내 VIP, 연예인, 뷰티 인플루언서 등 30여명의 셀럽이 참석한 가운데, 리얼베리어 브랜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얼베리어는 현재 태국 1위 H&B스토어인 왓슨스(Watsons)를 비롯해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을 완료해 태국 현지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네오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아세안 시장 뷰티 강국 태국에 공식 진출했다. [사진=네오팜]

특히 우수한 제품력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 ‘익스트림 크림’을 비롯해, 건조한 피부에 산뜻하게 수분을 충전해 주는 ‘아쿠아 수딩 앰플’과 ‘에센스 미스트’는 출시와 동시에 추가 입고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다. 두 제품이 덥고 습한 태국의 날씨에 사용해도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이 남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는 등 현지 소비자 니즈에 부합했기 때문으로 판단된다.

리얼베리어 관계자는 “아세안 지역 화장품 트렌드 선도 시장 태국에서의 공식 진출은 브랜드 글로벌화에 큰 의미를 가진다”며 “최근 태국에서 더마 화장품 시장이 주목 받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태국 민감성 스킨케어 및 피부장벽 케어 선두 주자로서 입지를 확립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지난해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 이어 올해 유럽과 남미까지 진출하는 등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 외연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