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10월 1일 국군의 날을 기념해 '1사 1병영'을 체결 중인 국군지휘통신사령부의 장병 휴식 공간인 휴(休)카페 설립을 후원했다고 25일 밝혔다.
사령부 내 전 장병이 이용할 수 있는 휴카페는 장병들의 휴식과 독서, 면회 등 사기 증진을 위한 공간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국군지휘통신사령부와 1사 1병영 체결을 맺고 다양한 상호교류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1사 1병영 상호교류협력은 지난해 통신사 부대 내 여성 근무자 휴게실 보수 작업 예산을 지원한 후 이번 휴(休)카페 개장으로 확대됐다.
김천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이사는 "국가 방위를 위해 고생하는 장병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장병 복지와 사기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1사 1병영 협약을 통해 서로 상승하는 관계가 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 확대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김천주 대표이사(좌측에서 세 번째)와 정문황 국군지휘통신사령관 및 관계자들이 국군지휘통신사령부의 장병 휴식 공간 ‘휴(休)카페’ 개장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9/09/25/20190925120926806850.jpg)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김천주 대표이사(좌측에서 세 번째)와 정문황 국군지휘통신사령관 및 관계자들이 국군지휘통신사령부의 장병 휴식 공간 ‘휴(休)카페’ 개장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