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이통사 멤버십 사용할 곳 이렇게나 많아요”

2019-02-02 13:22
  • 글자크기 설정

음식·문화 할인은 물론 해외여행 혜택까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국내 이동통신 고객이라면서 누구나 통신사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정확한 제휴·사용처를 알지 못해 그냥 지나치고 혜택을 받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번 설 연휴에 쓸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는 무엇이 있을까.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이통3사마다 멤버십 사용처는 각양각색이다. 다양한 문화 생활과 할인 혜택을 멤버십 서비스로 받아보자.
 

[사진=SK텔레콤]


◆ 해외여행객은 SK텔레콤 멤버십 필수

SK텔레콤은 2018년 4월부터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연간 할인한도를 없앴다. 파격적인 멤버십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T데이 이벤트도 매달 실시하고 있다.

이번 설 연휴의 SK텔레콤 멤버십의 가장 큰 혜택은 해외여행객에게 몰려있다.

해외 여행 고객이라면 교통, 쇼핑, 숙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를 살펴보는 것이 좋다. 전세계 관광 명소 여행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패스는 △명소 티켓(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개) △현지 투어(베트남 다낭·호이안 투어 등 2500여개) △액티비티(태국 푸켓 피피섬과 스피드보트 투어 등 2000여개) 등으로 구성돼 있다. .

여행상품 중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오사카 주유패스 등 1000여개는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다. 현지 결제 후 즉시 이티켓(e-ticket)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T멤버십 고객은 숙박 예약 업체 '아고다'에서 5~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호텔 예약 금액에 따라 'T로밍 OnePass300' 쿠폰을 최대 3매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그리고 약 60여 개의 취항지를 두고 있는 티웨이 항공과 제휴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분기마다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4장,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 2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라운지 입장권도 정상가 대비 1만7000원 할인해 제공하고 있다.

괌에서는 쇼핑 최대 15% 할인, 맛집 최대 30% 할인, 사랑의 절벽 입장권 파격 할인 판매 등 40여 개의 T멤버십 제휴처 혜택을 제공된다. 사이판에서도 픽업·샌딩 1+1 서비스, 쇼핑 최대 10% 할인, 맛집 최대 30% 할인, 마나가하섬 비치용품 렌탈 최대 40% 할인 등 40여개의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오키나와 지역에서는 시내 중심지인 국제거리 라운지 서비스, 렌터카, 해양스포츠, 맛집 할인 등 80여 개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KT, 2월 더블할인으로 연극·전시 50% 할인

KT는 ‘2019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KT 멤버십 모든 고객에게 월 1회, 2배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 혜택 이용이 가능하다.

올 연말까지 △GS 수퍼마켓 △GS fresh △배스킨라빈스 △CGV △등의 더블 할인이 제공된다.

GS 슈퍼마켓과 GS fresh는 전고객 현장 1만원 할인이 된다. (실결제 금액 5만원 이상일 경우) 배스킨라빈스는 ‘파인트’ 상품을 40% 할인받을 수 있다. CGV는 온라인 최대 8000원 할인(본인+동반1인)이 가능하다.

2월 한정 이벤트로는 △버거킹 인기버거 50% 할인쿠폰 △문화혜택 할인이 주어진다. 특히 2월 문화 혜택으로는 ‘케니 샤프’ 전시와 ‘대학살의 신’ 연극을 단독 50% 할인해준다.

◆ LG유플러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리조트 50% 할인

LG유플러스 멤버십 전 등급이 누릴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은 메가박스, 스타벅스 GS25,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CPK, 카페드롭탑,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피자헛 등의 제휴처에서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캐리비안베이, 오토오아시스, 곤지암화담숲, 63아트(전망대), 제이드가든, 부산아쿠아리움, 서울랜드, 아쿠아플라넷 등 문화공간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매달 강화된 신규 멤버십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오는 3월 3일까지는 멤버십 가입자들에게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리프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본인 포함 최대 4인이 동시에 스키 리프트를 반값에 즐길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는 올 상반기 신규 제휴처를 대폭 늘려 고객의 멤버십 혜택 선택권도 다양화 시킬 예정이다. 2019년도 멤버십 서비스에서는 제휴처를 기존 대비 30% 이상 확대해 컬쳐, 패밀리 레스토랑, 레져, 테마파크, 온·오프라인 쇼핑몰 등으로 서비스 카테고리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